Every Smile is Beautiful

알로하 스마일 치과는 여러명의 치과 의사가 각기 다른 분야를 전문적으로 맡아서 종합적으로 치료하는 치과로, 최신식 기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 편리한 위치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진료과목

• 치과검진
  • 예방치료
  • 스케일링
  • 신경치료
  • 구강치료
  • 틀니치료
  • 보철치료
  • 치주치료
  • 미용치료
  • 레이저 치료
  • 소아 전문의 치료
  • 임플란트
  • 응급치료

►취급보험

어린이 Mecaid Quest  를 포함한 각종 보험을 취급하며, 무보험자를 위한 멤버쉽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또한 Carecredit을 통해 진료비를 매월 분납하실 수도 있습니다.

► 라납 (Lanap : Laser Assisted New Attachment Procedure )

í†µê³„에 의하면 80% 이상의 성인들이 잇몸병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자신이 잇몸병이 있음을 알지 못합니다. 잇몸에 이상 증세가 느껴지기 시작할 때면 많은 경우 이미 잇몸병이 심각한 상태로 진행되어 있을 때가 많습니다. 치아와 치주뼈(잇몸뼈) 사이에는 공간이 있는데, 이 공간이 깊을 경우 음식물이나 병균이 잘 제거되지 ì•Šì•„ 결국에는 염증이 생기게 되고, 염증이 심할 경우 심각한 잇몸병이 생겨 잇몸에서 피가 나거나 이가 흔들려서 ê²°êµ­ 이를 빼야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렇게 잇몸병이 심각하게 진행되면 많은 경우 통증을 동반하기 때문에 결국은 비용이 많이 들고 힘든 잇몸 수술을 받아야만 치료가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잇몸 치료 시술, 라납으로 좀 더 편리하고 통증의 두려움 없이 잇몸 치료를 í•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납은 잇몸을 절개하는 기존의 시술 방법이 아닌 레이저를 이용해 시술하는 최신 잇몸 치료 방법입니다. 일반 도구로는 닿을 수 없는 깊이까지 레이저를 이용해 병균에 감염된 잇몸 조직을 제거함으로써 시간이 지남에 따라 뼈와 치료된 잇몸이 다시 붙어서 이물질과 병균이 침투할 수 있는 공간이 줄어들게 됩니다. 절개시술법이 아니기 때문에 회복이 훨씬 빠르고 통증이 거의 없으며, 시술 후 출혈이 현저히 줄어들고 다시 염증이 생길 확률도 적어집니다. 거의 대부분의 환자들은 시술 후 곧자 일상 생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는 1200명 정도의 치과 의사가 이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하와이에서는 현재 10명 정도의 치과 의사가 이 시술 자격증을 가지고 시술하고 있습니다.

관련 싸이트 : http://www.lanap.com/

► 소아 전문의 치료 ( Pediatric Dentistry )

우리 몸이 ê±´ê°•í•  ë•Œ 적당한 운동과 식습관으로 질병을 예방해야 하는 것처럼 우리 아이들의 치아 건강도 예방이 중요합니다. 어린이의 치아는 크기가 영구치에 비해 ìž‘ê³ , 치료시 무서워하거나 울며 몸부림치는 경우 정확한 충치치료를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보호자들은 아이가 이가 아프다고 하거나 충치가 입안에서 보이고 나서야 치과를 방문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첫돌 때부터 꾸준히 치과에 와서 치과 시설에 익숙해지고 올바른 치과 상식으로 예방을 자해주신 아이들 보다는, 치료가 훨씬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부모님의 개인적인 치과 치료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이나 부모님 자신의 공포로 인해 아이들의 치료가 어려워질 수가 있으니 일찍 치과를 아이와 방문하셔서 진료와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아 치아 관리의 가장 핵심은 예방입니다. 충치가 지금 없다고 해도 치과에서 칫솔, 치실 사용법, Fluoride  불소 도포 등을 ë°°ìš°ê³  실천하시고, 또 충치 치료가 다 끝나도, 정기적인 치과 방문은 어린이들의 치아 건강에 필수라고 하겠습니다.

►임플란트 (Implant)

알로하 스마일 치과의 임플란트는 오래된 경험과 검증된 첨단 재료와 수술 방법을 이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보다 빠르고, 보다 고통없이 치료 합니다.

►세렉(Cerec) 시스템

ì•Œë¡œí•˜ 스마일 치과의 세렉 시스템은 3차원 카메라로 치아를 촬영하고 컴퓨터로 치아에 적화된 보철물을 디자인한 후 밀링 머신으로 ì •ë°€ 제작하여 보철물을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â–º CT Scan

덴탈 CT스캔은 우리 치과 진료진들과 임플란트 전문가들이 정확성을 겸비한 여러분의 외과수술의 상세계획과 임플란트를 위한 최상의 위치를 선택 가능하게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실질적인 뼈의 구조를 예시하고, 정확한 해부학상 구조의 위치, 턱뼈의 외형, 뼈의 특성, 뼈의 양과 여러분의 임플란트를 위한 최상의 사이트를 제공하는 왜곡없는 3차원적 이미지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임플란트의 절차는 외과수술이 진행되기전에 꼼꼼하고 상세히 계획되어집니다.

Aloha Smiles Dental

1441 Kapiolani Blvd ste 1420

Tel. 808-888-9331  Fax. 808-744-7329  email : alohasmilesdental@gmail.com